작성일 : 19-04-01 09:19
정보의 보석함 특허청사이트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964  

(⌒∇⌒) 안녕하세요 성창특허의 이승주 과장입니다. 여러분 우리나라 특허청사이트 자주 가보시나요?? 우리나라는 전자출원을 비롯 모든 정보가 전자화 되어 있는 아주 편리하고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나라입니다. 다른 해외출원의 경우 속 터집니다. 한국인의 입장에서 본다면 함흥차사도 이런 함흥차사가 없습니다. 서류 접수된 것도 확인이 안되죠. 특허증 나올려면 3개월도 더 걸리는 나라가 대부분이랍니다. 우리나라 특허청은요 정보의 보석함입니다. 그중에서 실무자에게 도움이 되는 곳을 알려드릴께요.

(⌒∇⌒) 특허청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.


왼쪽 하단에 보시면~ 주요발행물이라고 보입니다.

여기가 바로 특허청 보물창고입니다. 사업하는 사장님 눈 크게 뜨시고 보세요^^

 

주요발행물에 들어가면 2019년 특허청 지식재산지원 시책 책자가 있습니다. pdf 파일로 되어 있구요. 쭉 읽어보면서 오.~ 이건 우리회사에 적용할 수 있겠다 하는 게 있다면 바로 성창특허로 전화주세요 함께 고민하고 도전해 드립니다.



(⌒∇⌒)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특허고객 상담사례집이 있습니다. 여기는 실제 특허청 고객을 상대로 사례집을 모아둔 곳으로 불명료한 서류, 고충처리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. 특허사무소 직원, 법인 법무팀 등 특허관련 업무를 처리한다면 봐두면 좋은 간행물입니다.

두 번째 아래 하단에 지식재산 거래 업무 매뉴얼.. 여기서 바로 돈 되는 정보가 있습니다.

우리회사의 특허를 어떻게 거래하지?라는 생각이 드는 사장님, 직원여러분 이걸 보세요.

(⌒∇⌒) 다음은 지식재산권의 손쉬운 이용입니다.

(⌒∇⌒) 특허청은 정보의 보물함이라는 말이 맞지요? pdf 파일로 다운 받아 한번 쓱보고 필요하고 유용한 부분은 더 알아보시면 됩니다.

제가 운영하는 네이버블로그 미소짓는 상표도우미’ (https://blog.naver.com/trademark77)입니다. 이웃추가로 편하게 봐주시고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함께 소통하면 좋겠습니다. 늘 고객 여러분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성창특허입니다. 성창특허의 문은 고객에게 늘 열려있습니다. 어려운 일이 있다면 함께 고민하고 방법을 찾아드립니다.




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